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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 한국타이어 ‘벤투스 S1 에보3 SUV’ 유럽 타이어 성능 테스트 1위

by 스퀄(rangx2) 2022. 4.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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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 한국타이어 ‘벤투스 S1 에보3 SUV’ 유럽 타이어 성능 테스트 1위

 

안녕하세요 위캔드 다이어리 스퀄입니다.

즐거운 소식이네요.

한국타이어 고성능 SUV 타이어인 벤투스 S1 에보3 SUV가

유럽 최고 권위의 SUV 잡지로 잘 알려진 "아우토 빌트 알라드" 에서

2022년 여름용 타이어 성능 테스트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5일 (오늘) 한국 타이어에 따르면 이 테스트에는

한국타이어

미쉐린

피렐리 등

국내외 최고의 타이어 브랜드인 11개의 글로벌 타이어 브랜드들을 대상으로

 

젖은 노면

마른 노면

자갈

모래 지형 등의

다양한 지형에서 SUV 용 타이어의 필수 성능 평가를 종합 진행 했으며

이 부분에서 벤투스 S1 에보3 SUV 가

제동력,접지력,핸들링에 모두 좋은 성적을 받아 1위를 차지 했습니다

 

마른 노면 외에도 젖은 노면에서 모두 뛰어난 제동력 과 접지력을 차지했으며

아우토 빌트 알라드는 " SUV 용 타이어가 갖춰야할 모든 조건에서 가장 뛰어난 성적을 거둔 우승자" 라고

평가해줬습니다

벤투스 S1 에보3 타이어는

프리미엄 SUV 타이어로 안정적인 접지력, 정숙성, 젖은 노면 제동력등을 갖춘것이 특징이며

사이드월에는 특수 나일론 소재로 강성을 강화했으며

격자형 패턴이 적용되 냉각 효율과 블록 강성을 높인 것이 특징입니다.

 

<벤투스 S1 에보3 타이어 설명>

출처 : 한국타이어 블로그

벤투스 S1 에보3 (K127)은 고속 주행 성능, 조종 안정성을 강화한 초고성능 타이어로

유럽에서 먼저 판매 되었으며 한국은 이후 출시가 되었습니다

다양한 주행 환경에서 안정적인 접지력, 핸들, 성능을 제공하고

정숙성,승차감,젖은 노면의 제동력까지 확보한것이 특징입니다

 

벤투스 S1 에보3 (K127) 은 톱니가 맞물린듯한 인터락킹 구조로

바깥쪽 그루브를 디자인해서 빗길에서 생기는 수막 현상을 예방 하고

젖은 노면에서의 접지력을 향상 시켰습니다

또 타이어 안쪽과 바깥 패턴 간격을 달리하는 인아웃 듀얼 피치

디자인을 통해 젖은 노면 제동력을 높이고 소음 또한 최소화 한것이 특징입니다

격자형 패턴 사이드월 디자인으로 냉각 효율과 블록 강성을 향상 시켰으며

노면과 접촉되는 숄더부 폭을 넓히고 강성을 강화해 향상된 핸들링을 갖추고 있습니다

<스퀄의 개인적인 이야기>

한국타이어 개인적으로 매우 신뢰하는 타이어..

바이크타이어도 만들어줬음 좋겠다 싶은 브랜드..

미쉐린, 피렐리 부럽지 않은 타이어라 생각 한다

아직 레이스 베이스의.. 기록을 쌓아가는 중이라서 로드 스포츠 타이어에서는

인지도의 부족함이 있지만

차근차근히, '잘나가는 타이어'의 영역을 그대로 잘 밟고 있다

현대 처럼,.. 전세계에서 더욱 더욱 인정받는 그날이 가까워졌다 생각이 든다.

가격도 매우 훌륭하지만 성능도 좋아서. 써오면서 항상 불만이 없었던

타이어 같다.

물론, 내가 하이그립 타이어를 필요로 하는 500마력 이상 차를 갖고있지

않아서 이겠지만....

전기차 영역도 빠르게 도전하고 있고 여러모로 한국 브랜드라서

앞으로도 높은 위상으로 전세계 1위 타이어가 되는 그날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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