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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해외] 포드 2024년 머스탱 공개 (2024 Ford Mustang) V8

by 스퀄(rangx2) 2022. 9. 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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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해외] 포드 2024년 머스탱 공개 (2024 Ford Mustang) V8

안녕하세요 위캔드다이어리 스퀄입니다

오늘은 따끈 따끈한 해외 소식입니다

 

포드 머스탱 2024년식이 이번 디트로이드 모터쇼에서 공개되었습니다

해외 리뷰 등을 토대로 기사 소식 알려드리겠습니다

 

-기사 출처 Forbes.com

-의역 스퀄

 

< 2024 포드 머스탱 공개 V8 라이브! >

60년전 포드 자동차 회사의 임원들은 2차 세계대전 이후 태어난

젊은 운전자 세대를 목표로 저렴하고 세련된 자동차 시장에 대한 연구 보고서를

받습니다

 

제네럴 모터스는 시보레 코르베어와 함께 2년전 이미 뛰어들었지만

사실 포드는 베이비붐 세대로 알고 있는 젊은 층을 호소하기 위한 신형 모델들이 준비된것이

없었습니다

포드는 새로운 세대를 준비하기 위해 프로젝트를 구성했고

2024년 포드 머스탱은 시보레 카마로와 닷지 챌린저와 경쟁 하기 위한

새로운 모델을 내놓았습니다

 

여전히 많은 젊은이들이 머스탱의 팬이지만

그들이 언제까지나 머스탱의 팬으로 남아있지 않을지도 모릅니다

포드는 이미 머스탱 E 전기 크로스 오버에 일부의 전기 기술을 활용했지만

전통적인 내연기관 구동의 머스탱의 지속적인 존재를 정당화 시키면서 동시에 새로운 구매

고객을 확보 해야합니다

 

 

2024년 포드 머스탱

이번 2024년 포드 머스탱은 창립 50주년으로 나왔던 2014년 머스탱의

진화적 개선입니다 여전히 쿠페의 컨버터블로 제공 되며 거의 동일한 크기와 무게를 갖고 있습니다

재미있는 사실은 동일한 기본 모양과 사이즈를 유지함에도

2024 머스탱의 모든 파츠는 새로운 것이라는 것입니다

이전 세대는 측면 패널의 깊게 빠진 언더컷과 고전적인 테일램프였지만

신형에서는 좀더 유럽적인 스타일을 채택했습니다 측면에서 언더컷을 없애고 보다 낮아보이는

차체의 모양으로 만들되 또한 머스탱이 갖고 있는 기존의 미국 이미지 적인 머슬 카의 이미지를 유지

하는것이었고 성공했습니다

프론트 그릴은 좀더 공격적이며 2015년 모델 부터 2019년 까지 계속 해서 진화 하고 있으며

그럼에도 머스탱의 상징적인 상어코 형상을 유지 시켰습니다

트리플 LED 프로젝트 헤드라이트는 표준으로 적용되며 시그니처 라이트는 메익 프로젝트 위에 수평으로

레이아웃이 이동 된것이 특징입니다

리어에서는 마지막세대때 적용된 입체 램프를 좀더 얇고 공격적인 디자인으로 교체 되었으며

윙이 장착 되며 낮고 공격적인 스포츠카 형상을 띄게 개선되었습니다

 

2024년 포드 머스탱은

2.3리터 4기통 에코부스트 와

5.0리터 V8 4세대 엔진을 사용 합니다.

셸비 GT500에 대해서는 아직 언급이 없습니다

다만 우리는 이 두엔진이 이전 보다 더 높은 출력과 토크를 제공할것이라 생각 되며

더 효율적인 연비 개선이 있을것으로 생각 합니다

 

4기통은 현재 310마력 에 350 파운드 피트의 토크를 생산 하고 있지만

이번 신형은 듀얼포트와 직접 분사 시스템을 채택 할 예정입니다

이것은 현재 대부분 다른 에코부스트 엔진에 사용되고있으며

냉간 배출및 주행성 개선이 도움이 됩니다

새로운 2.3 엔진은 아마도 단종된 Focus RS의 330마력 ~ 350 마력 사이쯤으로 나오지

않을까 판단 하고 있습니다

 

V8 엔진의 변경사항은 더욱 클것으로 보입니다

2024년에는 2중 스로틀 바디를 갖고 있는 새로운 흡기 시스템을 채용합니다

22년 GT는 450 마력을 갖고 있고 마하-1 은 470마력을 갖고 잇지만

새로운 시스템을 사용한 엔진은 Gt 나 마하1과 비등하거나 더 높은 출력을 갖고 나올것으로

기대하고있습니다

 

서스펜션의 조정

은 큰 조정이 없다고 보이며 동일한 기본 프론트 스트럿과 일체형 링크 에 독립 리어 서스펜션

으로 이어지며 전반적인 아키텍처는 변경 되지 않았지만

 

차량 엔지니어링 관리자인 Eddie Kahn는

섀시 설정과 링크 위치를 변경 했으며 새로운 하부 제어 와 알루미늄 제어암을 채용했다고

말합니다

 

2024년 V8 머스탱의 또다른 기능으로는

전자 드리프트 브레이크의 채용입니다

본 기틴 주니어의 도움을 받아 개발 되었습니다

 

현대자동차와 마찬가지로 머스탱은 안전성 제어 유압 액츄에이터를 사용하며 후방 브레이크를 적용시키는

전자시스템을 선호하며 케이블로 작동되는 주차 파킹 브레이크를 버렸었습니다

 

하지만 이번 머스탱에서는 드리프트 브레이크를 채용했으며

이는 전통 적인 구형의 파킹 브레이크 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전자스위치로

트랙 모드 앱에서 주차 브레이크 프로그래밍을 드리프트 모드로 전환 이 가능하며

 

레버를 당길때 브레이크를 훨씬 빠르게 작동 시킬수 있습니다

기존에 기계식 핸드브레이크로 작동되는 것 보다 4-5배의 압력이 적용 됩니다

사용자의 입력에 따라 드리프트 모드로 사용을 할수 있습니다

 

2024년 머스탱은 젊은 세대를 겨냥하기 위해 더 많은 노력을했습니다

디지털 계기판 디스플레이외에 중앙을 가로지르는 10인치 터치스크린이 있는

분리된 듀얼 패널 구성을 제공 하며

 

언리얼 5 게이밍 엔진 소프트웨어를 적용해

시스템내에서 그래픽과 애니메이션이 제작 되었습니다

드라이브 모드 , 클러스터 그래픽 테마 나 움직이는 테마 등이 지원됩니다

 

그밖에 인테리어에도 많은 신경을 쓴 모습이 보입니다

 

머스탱은 턴소섬유 트림이 많은 카본 나이트 패키지를 내놓을 예정이며

이전까지 좀더 미국스럽던 내부의 디자인은 유럽식 처럼 스포츠 패턴을 띄며

스피커 베젤 주변은 패널에 매끄럽게 숨겨져있습니다

 

내부에는 조명 디스플레이가 설치 되어있으며 그릴 사이로 비춰집니다

하이브리드 머스탱은 필요하지 않다 생각 되어 없앴다고 합니다

쇠퇴하는 시장 부문에 또다른 파워트레인을 추가하는 비용이 가치가 없다고

판단된 포드의 결정입니다

 

 

<스퀄의 개인적인 이야기>

 

사골머스탱의 완성형에 가까워진 디자인.

유럽 디자인과 미국의 아이덴티티를 그대로 살린.. 결정체가 아닌가 싶다..

 

"생각 했던 그대로다 " 라고 말하는 사람이 있지만

그것은 식상하다 라는 표현이 아니라

머스탱이 머스탱 다운 결정을 내린 변화라고 볼수 있겠다..

 

아무튼 24년형 머스탱은 좀더 지금 세대의 젋은 층을 공략하기에 필요한

요소들을 잘 갖추고있다

 

(전자식 드리프트 브레이크라니 미쳤다리)

 

세련된 외관 좀더 납작해진 차체..

 

그리고 사람들이 유럽산과 비교해서 늘 아쉬워하던 실내의 많은 개선이

이루어졌고 더이상 머스탱도.. (마세라티처럼)

실내가 구린차 의 누명에서 빠르게 이탈하고자 하는 용트림이 보인다

 

실상은 나와봐야 아는것이겠지만 신형 머스탱은 많은 사람들의 인기를

얻을것이고 또... 미국의 자존심의 위치를 잘 지켜낼것이라 생각 한다.

 

<2024 포드 머스탱 사진>

 

 

<2024 포드 머스탱 사진 공식>

 

 

 

 

<2024 포드 머스탱 영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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