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이야기/자동차 최신뉴스

[정보] 마세라티 발렌타인 스페셜 이벤트 진행 (마세라티 이벤트) 2월 한달

by 스퀄(rangx2) 2022. 2. 3.
반응형

[정보] 마세라티 발렌타인 스페셜 이벤트 진행 (마세라티 이벤트) 2월 한달

안녕하세요 위캔드다이어리 스퀄입니다

마세라티에서 2월 한달간 이벤트를 하네요..

 

이태리 브랜드인 하이퍼포먼스 럭셔리 브랜드 마세라티가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해 2월 1달간

전국 8개 전시장에서 발렌타인데이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 한다 합니다.

2월 한달간

마세라티 전시장 방문 하신분들

및 시승하신 고객님들을 대상으로 선착순 500명에게

 

마세라티 로고가 찍힌 수제 초콜릿과 메세라티 전 차종 시승 기회를 제공 합니다.

마세라티 이벤트는 전국 8개 모든 전시장에서 적용 되며 상담 하실수 있습니다.

< 이벤트 주소 >

마세라티, 2월 한 달간 ‘발렌타인 스페셜 이벤트’ 진행 (maserati.com)

https://www.maserati.com/kr/ko/News/news20220203

 

마세라티, 2월 한 달간 ‘발렌타인 스페셜 이벤트’ 진행

마세라티, 2월 한 달간 ‘발렌타인 스페셜 이벤트’ 진행 - 전시장 방문 고객 대상 고급 수제 초콜릿 및 전 차종 시승 기회 제공 - 마세라티, 매년 2월 고객에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발렌타인

www.maserati.com

 

<스퀄의 이야기>

사실 이 이벤트를 제 기억에 2-3년 전에도 했던걸로 기억합니다

해마다 한것인지까지는 잘 모르겠지만..

아무튼

브랜드 퀄리티상

한달간 500명 이상 방문이 쉽지는 않을거고

한줄 요약으로

그냥 2월간 마세라티 방문 하면.. 이벤트로 초콜렛을 준다!

라고 보면 될것 같네요

(전차종 시승이라 해도 시승차는 한정적일 거고)

그래도 어쨌거나 2월 한달간, 고객들에게 마세라티의 이미지와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사랑 스럽게 전달 하는 이벤트로써는 훌륭하다 생각 합니다

다만 아무리 좋은 기획의 의도가 있다 해도..

홈페이지의 이벤트 글도 그렇고 뉴스 들도 그렇고.. 참 간단 요약 하네요..

초콜릿이라는거 자체가 상징적이고 낭만 적인것인데..

참 좋은 아이템을 가지고..

심심하게 풀어나간 느낌이라는게 아쉽습니다

이태리가 초콜릿 강국이고.. 또 정열적이잖아요?

그런 이태리 브랜드니까.. 와인이나 초콜릿을 통한 홍보는 마세라티의 고급스러움과

잘 어울릴것 같단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사실 참 고급스러우면서도 의미있는 이벤트 같습니다..

그런데 뉴스 정보로는 너무 단순한게 아쉬워요 (*마세라티 홍보팀 좀더 일하라..)

사실..

마세라티가 하이퍼포먼스 브랜드 답게 가격이 만만치않아요.

사실상 기블리 조차도 억대 시작이고. 사실상 브랜드 가격대는 '포르쉐'와 동일한 샘이라..

실차 구매자가 아닌 이상, 독 3사 오너들중에서도. 미들급 정도를 모는 오너들 입장에서는

시승이 부담스러울수 있는 부분도 있을듯 합니다..

어쩌피 살 사람만 사는차 라 생각 할수 있겠지만....

기존의 구매고객 을 확대 저변 하는 차원에서 이벤트는 매우 중요한것이라 생각 합니다..

그래서 이런.. 재미있는 이벤트를 통해 좀더 일반 소비자들의 폭을 넓혀나가는건 매우 중요한거죠

다만, 이벤트에 대한 뉴스 나 기사들이 너무 딱딱하고 단순 하다 보니

이좋은 아이템의 이벤트도 결국 제가 언제나 늘 이야기 하는 '그들만의 게임' 처럼 끝날것이 아쉽습니다

좀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고.

좀더 마음편히 마세라티를 구경 하고 꿈꿀수 있는 이벤트로 알려질수 있었으면 하는 바램이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