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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해외] 스즈키 2024 GSX-S1000GX+ 출시 정보

by 스퀄(rangx2) 2024. 1.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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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해외] 스즈키 2024 GSX-S1000GX+ 출시 정보

 

안녕하세요 위캔드다이어리입니다

GSX-S1000GX 스포츠 투어러를 기반으로 한 스즈키는

2024년의 라인업에 GX+ 모델을 도입했습니다

GSX-S1000GX+는 안락하면서도 스포티한 세미 엑티브 서스펜션

편안함, 999 cc 직렬 4기통 엔진에서 150마력의 슈퍼 바이크의 성능을

보여주는 모델로

풀페이스 헬멧을 담을수 있는 두개의 36리터 사이드 백에

기존에 플랫폼의 주요 단점을 보완하기도 했습니다

스즈키 본사 홈페이지 정보

2024 GSX-S1000GX+

GSX-S1000GX+는 GSX-S시리즈의 다른 모델과 핵심요소를 공유하며

스즈키의 새로운 스포츠 크로스오버 모델로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 하는 새로운 기능과

고급기능들을 도입시켰습니다

GX+는 더 긴서스펜션 스트로크를 특징으로 갖고 있습니다

<SUZUKI GSX-S1000GX+ 유투브 공식 영상>

 

 

 

 

모델 컬러 : 펄 매트 섀도우 그린 (다른 컬러는 아직 확인 되지 않음)

GSX-S1000GX+ 특성

투어링 레디 악세사리

25.7L의 사이드 케이스와 센터 스텐드가 기본으로 제공되며 단거리,장거리 이동시 장비 보관과 운반이 가능하며

정비하기 용이하며 편안한 주차를 할수 있습니다

 

전자식 서스펜션 적용

새로운 스즈키 어드밴스도 일레트로닉 서스펜션 (S.A.E.S) 및 혁신적인 스즈키 로드 어댑티브

스테빌라이제이션 (S.R.A.S)시스테으로 롱 스트로크 서스펜션과 결합되어

모든 유형의 도로에서 보다 정확하고 편안한 승차감을 제공합니다

 

스즈키 인텔리전트 라이드 시스템

고급 라이더 안전 보조장치로 고급 전자식 라이더 어시스트 제품군이 포함된 차량으로

라이딩선호도를 커스터 마이징 할수 있습니다

TFT 디스플레이

6.5 인치 풀컬러 TFT 계기판에 스즈키 mySPI을 사용 해

지도,전화,통화,음악을표시 하고 라이더가 모터사이클의 시스템이나 동작상태를 알수 있도록

스마트폰과 연동되는 애플리케이션이 제공됩니다

고성능 엔진

999cc DOHC 수냉식 직렬 4기통 엔진으로 GSX-R의 심장에서 가져온 이 엔진은

중,고속에서 RPM 영역이 뛰어나

스포츠 투어링 제품군에서 빛을 발합니다

크로스 오버 섀시

GSX-R의 알루미늄 기술에 트윈스파 프레임

V-STROM1050의 비할데 없는 라이더의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편안한 섀시 아키텍쳐가 결합되어 스포츠 지향적인 투어링에 이상적인 섀시를 제공합니다

<GSX-S1000GX+>

엔진 999cc 4행정 수냉식 4기통 DOHC

73.4mm x 59.0mm

12.2:1

권장 소비자 가격 : 18499 달러

(한화 2443만원)

 

<스퀄의개인적인 이야기>

가격이 조금 아쉽지만 적당히 잘나온 바이크?

비슷한 사양의 야마하 트레이서 9 GT+ 와 경쟁할 모델이고

우리나라에서는 야마하 트레이서가 좀더 입지가 높지 않을까 싶음

야마하 트레이서 경우에도 어댑티브 크루즈에 센터스텐드

세미 액티브 서스와 30리터 패니어가 장착 되고 , TFT 도 7인치에

레이더 연결 브레이크에 순정 악세사리 탑케이스 옵션도 있다

물론.. 사이드 케이스의 크기가 조금 더 작고

33마력의 차이가 있긴 하지만..

야마하 AS 나 , 서비스점등을 생각했을때

2400만원대의 가격으로얼마나 한국에서 선방할수 있을지는 미지수

좀더 하이브리드 모델인 BMW의 S1000XR 은 12마력 정도

더 높지만

야마하, BMW에

가격을 생각 하면 약간의 경쟁력은 있어보인다

그건 그렇다 치고 요즘 스즈키 디자인 다시 물올랐네

개인적으로 아래가 흉흉해서

언더 커버가 좀 달렸으면 (머플러 배기관 아래쪽)

하는 바램이다

스즈키 S시리즈는 왜 다 저렇게 아래를 숭숭하게 만들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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