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건 시사/생활정보

[정보]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셀프로 가능하네

by 스퀄(rangx2) 2021. 12. 17.
반응형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셀프로 가능하네

안녕하세요 스퀄입니다.

요즘 코로나 때문에 집콕하는 시간이 늘어나다 보니

스마트폰을 붙잡고 있는 시간도 많이 늘었을 거라 생각합니다


그래서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 등 SNS 관리에
매진하는 분들도 많은데 개인의 일상을 올리는 계정이긴 해도 좋아요나 댓글을 많이 받으면
조금 더 재미가 붙고 인스타 하는 재미가 있죠.

 

인스타 존잼



특히 요즘은 바깥에 나가 사람을 만나는 일이
줄어들다 보니 인친을 많이 만들어서 소통하는
재미를 추구하는 분들도 많이 계시다고 하는데,
저도 그런 재미에 푹 빠져 있던 중이었어요.


<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허니 코인샵 >




초반에는 남들이 다 하나씩 만든다고 하니까
저도 SNS 하나쯤 갖고 있어야지 싶어서 계정을
생성한 거였는데, 점점 게시물을 올리다 보니 다른 사람들처럼 팔로워도 많았으면 좋겠고
좋아요도 많이 받고 싶다는 욕심이 생겼어요.

 


그래서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방법을 열심히
알아보기 했는데, 하트가 많이 눌러지는 날도
있었지만 별로 큰 변화가 없는 날이 더 많았죠.





솔직히 인플루언서가 아니어도 팔로워가 많으면
협찬이 들어오기도 하고 여러 가지로 이득 보는 일이 많다고 해서 더 공을 들이기도 했는데요.


막상 제가 공들인 사진과 게시물을 올려 보고
많은 사람들이 제 계정에 와 볼만한 해시태그를 달아 보기도 햇는데 큰 성과가 나타나지 않았어요.

 


그래서 팔로워 늘리기 적합한 방법이 또 없을까
고민하면서 인친들에게 정보를 구해 보기도 했죠.





하지만 지금까지 얻었던 팁들로는 팔로워 숫자를
늘리는 게 쉽지 않았고, 오히려 떨어질 때도 있어 실망했어요.

 


해시태그를 다른 방향으로 응용해 보기도 하고,


선팔을 시도한 후 맞팔 요청을 해 보기도 했는데
상대 쪽에서 무시하면 그만이니 소용이 없었어요.




그래서 혼자서 생각하고 시도하는 것엔 한계가
있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고 조금 더 확실한 방법과 원리를 터득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너무 불필요한 일에 집중하고 있는 것은 아닐까
고민되는 마음도 들었지만 그래도 이왕 시작한 거 끝을 보고 싶어서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방법을
더욱 자세하게 파헤쳐 보기로 마음먹었는데요.




제가 지금까지 시도한 셀프 방법의 경우 혼자서
사진이나 게시물의 퀄리티를 높이고, 해시태그를 다양하게 달거나 직접 맞팔 신청을 하는 거였는데
사실 인친을 조금씩 늘리는 데는 도움이 됐지만 팔로워 늘리기에는 크게 소득이 없었던 것 같아요.


그래서 생각을 거듭하며서 알아본 끝에 아무래도
많은 사람을 빠른 속도로 끌어 모으려면 프로그램의 힘을 빌리는 게 필요하겠다는 결론에 다다르게 됐죠.




팔로워 늘리기를 도와주는 여러 업체가 있었는데


그 중에서 제가 여기저기 비교해 보고 고른 곳은
매크로의 한계점을 극복하고 셀프 방식과 같이 자연스럽게 계정 인기를 높여 주는 곳이었어요.


여기라면 충분히 디엠으로 협찬 문의까지 받는
준 인플루언서까지 될 수 있지 않을까 싶어서 시작 전부터 기대감이 조금식 올라오게 되었어요.




제가 선택한 곳은 인스타 및 유튜브 계정을 
관리하면서 운영하는 좋은 방법을 안내해주는 곳인데,
상품 바리에이션이 다양해서 고르기가 수월했어요.


특히 실질적으로 인스타에서 활동하고 있는 유저가
팔로우를 해 주거나 좋아요, 댓글을 달아 주니까 계정 안전성도 지켜낼 수 있었고, 외국인이 아닌
한국인으로 구성되어 소통까지 가능하단 게 좋았죠.





단지 팔로워 숫자만 늘리는 게 아니라 실제로
소통하는 인원의 숫자가 늘어나는 방식이었기에

제 계정의 실질적인 인기가 높아질 수 있었어요.


실제 상황과 동떨어진 운영 방식이 아니라 직접
소통하면서 가능하다 보니 저 외에도 많은 분들께서 이용하고 계시더라고요.


그런 면에서도 좀 더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었어요





제 인친 중에서도 팔로워 늘리기를 위해서 이러한
프로그램을 구매해서 사용해 본 사람들이 있는데, 실제로 굉장히 좋은 효과를 봤고 좋아요와 댓글도
많이 받을 수 있어서 큰 도움이 되었다고 했어요.


이렇게 유의미한 변화를 불러오는 것도 좋지만
결제 방식도 간편해서 더욱 만족스러웠는데요.


항상 서비스를 이용할 때 마다 결제하는 게 아닌
충전 방식으로 이용하게 되어 있어 간편했어요.





또한 물어보고 싶은 사항이 있다면 카카오톡으로
1:1 문의가 가능했기에 신속하게 물어볼 수 있었죠.


이런 부분 하나하나 안심이 됐고, 셀프로 진행하던
기존의 방식보다 더 편하게 숫자를 높일 수 있어 제 계정도 예전보다 훨씬 더 활성화 되었더라구요.


처음엔 다들 이렇게 하고있는 게 맞나 불안하다는
생각도 들었지만, 직접 해 보니까 큰 문제도 없고 오히려 장점만 느기고 있어서 대만족스러워요.




또한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뿐 아니라 여러가지
옵션을 선택해서 자신에게 필요한 상품을 구매해
이용할 수 있는데 팔로우 숫자와 좋아요 숫자 및 댓글 늘리기도 가능하고, 인플루언서를 위한 패키지,
외국인 계정 및 한국인 계정 선택까지 가능하니까
선택의 폭이 얿고 자유로워서 훨씬 효율적이었어요.


또한 조회수와 연관되어 있는 옵션도 있기 때문에
잘 병행해서 활용한다면 단기간 내로 팔로워를
급상승시키는 데도 매우 긍정적인 영향을 줬네요.



 




저도 길지 않은 기간 동안 시도했지만 생각 이상으로
셀프로 했을 때보다 좋은 변화가 있었고, 심지어는 자연스럽게 증가한 것 같아서 마음이 편해졌어요.


예전에 혼자서 맞팔하고 댓글 달고 괜한 놀력을
했던 걸 생각하면 왜 그랬나 싶을 정도로 말이죠.





사실 팔로워 늘리기 과정을 알아보신다면 비싼
가격에 비해 실제 유저가 활동하는지 미심쩍은 곳도 많다 보니 섣불리 시도하기가 어려웠죠.


그러나 여기서는 안내도 정확하게 해 주기 때문에
투명하게 진행할 수 있었고 소통 가능한 한국인 이용자들이 선팔을 해 주니까 굉장히 좋더라고요.





이렇게 직접 인스타 팔로잉 프로그램을 시도해 보니
혼자서 할 때보다 훨씬 좋은 결과가 나타나면서도 노력은 훨씬 덜 들어가니까 고민이 사라졌어요.


저도 이제 슬슬 협찬 디엠도 받는 수준이 됐는데
진짜 그렇게 되니까 엄청 뿌듯하고 신기했답니다.


그러니 여러분께서도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상품을
이용해서 더 효율적으로 SNS 관리를 해 보시면 여러모로 스트레스 받는 일이 없어지실 것 같아요!


https://허니코인샵.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