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퀄의일상/연애,교우,고민 상담

[만화] 언젠가 돌고 돌아 연인으로 돌아온다면 기쁠거야 (순외담) 번역

by 스퀄(rangx2) 2021. 11. 27.
반응형

 

[만화] 언젠가 돌고 돌아 연인으로 돌아온다면 기쁠거야 (순외담) 번역

 

안녕하세요 스퀄입니다

 

최근 일본에서는 사연을 제보 받아서 컨텐츠화 해주는 혼외담 프로젝트란걸 진행 했고

이 사연이 워낙 공감 하는 여자들이 많아서 단편 영화로도 제작이 되고 천만 조회수를 찍기도 했다고 합니다.

저도 이만화를 보니까 아련했던 첫사랑이 떠오르네요 지금쯤 어디서 무엇을 하고 있을까 하고..

첫사랑이라는게 잊혀지지 않는것은 그사람에 대한 그리움도있겠지만

젊은 날의 날씨, 온도, 감정, 그때만의 젊음과 추억과 순수함이 있었기 때문이 아닐까 생각 합니다.

 

이 만화를 보고 남초 커뮤니티 일부중에는 뭐 설거지 만화라는둥 하는데

참 우리나라 남자/여자는 가릴거 없이 이기적인 사람이 많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네요

뭐 인터넷에서 남녀 프레임으로 선동시켜 2010년 전후로 싸움이 붙어 이런 세태가 된것이

가장 큰 문제겠지만 첫사랑 의 추억의 아름다움을 아름다움으로 간직 못하고

또 아직도 보수적인 90년대때나 있을법한 사고방식 (여자는 엔조이로 만나는것도 더럽다 라던지,

기분으로 잤다라는것에 분개 하는 남자들 , 본인들은??) 은 참 아쉬운 댓글들이 많았던것 같습니다.

 

첫사랑에 대한 추억 그리고 살아가면서 옜날의 본연과 달리 때묻은 과거도 있고

또 나아가기 위해 내일을 택한 현실 ..까지 모두 현실적으로 잘 묘사한 만화인데..

감정을 이입해서 나의 어릴적 추억을 떠올리는게 아니라 상대방을 깎아내리기 바쁜 커뮤니티를 보면

아쉬움이 많이 남습니다.

 

언젠가 돌고 돌아 연인으로 돌아온다면 기쁠거야 를 보면서 ...

첫사랑에 대한 그리고 20대때 아련했던 과거가 떠오르네요..

이 만화를 보시면서 여러분은 어떠셨나요 ^^

반응형

댓글